통영수협


고객서비스


메인으로 가기 > 고객서비스 > 수협소식

수협소식

본문 보기
제목 홍진근 수협 대표이사 「덕분에 챌린지」캠페인 동참
등록자 수협 등록일 2020-08-12 조회수 306

홍진근 수협 대표이사 덕분에 챌린지캠페인 동참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 어려움 함께 이겨내자

 
 

 

수협중앙회 홍진근 대표이사가 6()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명우 동원산업 대표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홍 대표는 직원과 함께 찍은 사진과 응원메세지를 수협중앙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등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의료인에게 감사를 표했다.

 * 수협중앙회 블로그(https://blog.naver.com/suhyup_nf)

 * 수협중앙회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hyup1)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우리 의료진의 사기를 진작하고 격려하기 위해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참여형 의료진 응원 캠페인이다.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를 촬영해 SNS에 올린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홍진근 대표는 참코청하 정석봉 대표이사를 다음 참여자로 지목했다.

   

 홍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모든 의료진에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수협중앙회도 정부 방역지침에 적극 동참하며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첨부파일
목록

하단 정보

직원전용게시판    

[650-070] 경상남도 통영시 동호안길 33 (동호동 348) / TEL 055-646-1221~4 / FAX 055-644-8550